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미디어 리뷰

넷플릭스 신작 영화 '매직 마스크 레슬러(the main event 2020)' 리뷰 (스포X)

by 대충잉 2020. 4. 13.
반응형

넷플릭스 신작 영화 '매직 마스크 레슬러(the main event 2020)' 리뷰 (스포X)




 

감독: 제이 캐러스 출연: 세스 카, 티치나 아널드, 애덤 팰리, 켄 머리노, 마이크'더 미즈'미자닌, 모모나 타마다, 키스 리, 바바툰데 아이옉부시, 코피 킹스턴 장르: 코미디(가족), 미국 영화, 코미디, 코미디(스포츠) 관람등급: 12세이상관람가
줄거리: 가면을 쓰면 청산유수 레슬러 가면을 벗으면 그냥 소심한 꼬마 꿈을 향해 가는 길이 험난하기도 하지 그래도 포기하지 않는다. 무대도 세상도, 내것으로 만들 테다!



레슬링 선수를 좋아하고 소심한 친구 레오 학교에서는 덩치큰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하지만 마음속으론 언제나 멋진 레슬링 선수를 꿈꾼다.



집에서는 한없이 밝고 착한 아들이자 손자인 레오 할머니와 레슬링 경기를 보는걸 즐기고 레슬링 선수가 되는 꿈을 항상 그린다.


 
 

그러던 어느날 우연히 레오는 냄새나는 레슬링 마스크를  얻게 되는데 마스크를 쓰는 순간 레오는 다른 사람이된듯한 기분과 엄청난 힘을 갖게된다.


 


때마침 레오가 사는 동네에서 WWE신인 선수를 뽑는 경기가 열리게 되고 레오는 마스크를 쓰고 예선에 참가하게 되는데 과연 레오는 무사히 결승에 진출 할 수 있을까?


 

넷플릭스 신작 영화 '매직 마스크 레슬러(the main event 2020)' 후기

 

 


 
 

넷플릭스 신작 영화 '매직 마스크 레슬러

(the main event 2020)'는 성인영화라기 보단
어린이 영화에 시선을 맞춘듯 했습니다


 


오랜만에 가벼운 성장드라마를 한편 본거 같습니다 우선 이런 스쿨물이나 청소년 성장 영화 같은 스토리를 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리지 않겠지만, 넷플릭스 특유의 질질끄는 내용도 없고 큰맥락을 벗어나지 않는 잔잔한 에피소드들이 끼어 있어 보는동안 지루하지 않고 편안하게 볼 수 있었습니다.


 
 

넷플릭스 신작 영화 넷플릭스 신작 영화 '매직 마스크 레슬러(the main event 2020)'의  아쉬운점이 몇가지 있다면 레오 주변 친구들의 분량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뚜렷한 개성과 캐릭터를 가진 친구들이 분량이 좀 적어서 아쉬웠고, 또 한가지 아쉬운점을 뽑자면 레오의 아버지 캐릭터는 조금 설정이 엉성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레오의 조력자로 할머니가 뚜렷한 캐릭터를 보여준 반면 레오의 아버지는 뭔가 따뜻하고 상처가 깊은 캐릭터를 만들려고 한거 같지만 뭔가 조금씩 부족하고 엉성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버지를 연기한 배우의 표정도 다양하지 않다는 점도 아쉬웠습니다.


 

볼만한 넷플릭스 영화를 못 찾으셨다거나, 조용히 소소하게 볼만한 영화를 찾으신다면 넷플릭스 신작 영화 '매직 마스크 레슬러(the main event 2020)'를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유치한 내용이나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설정을 싫어하신다면 안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 관련 최신글

 


넷플릭스 신작 영화 '코드 8 (CODE8)' 리뷰 (스포X)

 

넷플릭스 신작 영화 '커피 앤 카림(coffee & kareem)' 리뷰 (스포X)

 

넷플릭스 신작 추천 시트콤 '빅 쇼 패밀리' 리뷰

 

넷플릭스 영화 '가짜 암살자의 진짜 회고록' 리뷰 (스포O)

 

넷플릭스 영화 추천 톨 걸(Tall Girl) 리뷰 (스포X)

 

넷플릭스로 돌아왔다 보스 베이비: 돌아온 보스 시즌3 (스포X)

 

넷플릭스 2020신작 추천 100인, 인간을 말하다(스포X)

 

넷플릭스 추천 영화 '포커스' 리뷰 해야되는데 마고 로비 밖에 생각이 안난다 (스포X)

 

넷플릭스 신작 영화 스펜서 컨피덴셜 리뷰만 보고 영화는 안봤으면 (스포O)

 

[넷플릭스 추천] 연애실험: 블라인드 러브 (스포X)

 


 

 


 

댓글